公告版位
本站內容請勿轉載~新聞如果有錯誤請大家告訴們小編部門~謝謝 ★Let's Fly' B1A4★Facebook https://www.facebook.com/bana.emily

目前分類:LEDApple (317)

瀏覽方式: 標題列表 簡短摘要

슈퍼위크 한다구 기타빌리러온 준영이형 ㅋㅋㅋ 오랜만에 만나니 셀카

BO BO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

다들 피해는없으시죠!?!? 안전이우선이에요 !! 태풍아! 빨랑지나가라! ㅠㅠ 저희는 연습실에 있어서 태풍이 지나갔는지 ..밖이 아침인지 저녁인지도모르게 지내고있어요~ㅎ도쿄와 오사카공연을위해 열연중이니 응원해주쎄용~

翻譯 : 大家都好嗎!?!?我現在很安全!!颱風 !颱風啊 !我們無法出去! ㅠ ㅠ 房間 ......有一個颱風......我去了練習室 ~ heh

東京和大阪今晚演出,為我歡呼 ~

 (以上內容大概翻譯一下,韓文有些字讓我搞的很清楚中文該怎麼翻譯才好~請大家見諒!!)20070216161312  

BO BO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

th_df458bdd  挖~廣淵(kwangyeon)就算卸妝還是一樣很帥氣ㄚ~!!

BO BO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

효덕 승ㅋ천ㅋ 

광덕 승ㅎ천ㅎ

BO BO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

120822 Hyoseok Twitter Update

우리 광연이 베이스랑 엠프사이에서 잠들다…ㅋㅋㅋㅋ 광연아.. 연습해야지…. 인나 인나… ㅠ 잘자렴

120821 Youngjun Twitter Update

메탈리카 내한공연 !! 조명도 켜지고 음악도 나온다는..

BO BO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

23:09 KST
팬의 정성이 느껴지는군…. 감동이야 ㅠㅠㅠ

BO BO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

120819 Hyoseok’s twitter updates

잠들기 3 초전 셀카 3…2…1.. 자야지 뿅

피곤하지만 내 작품은 완성시켜야한다고 생각했어요. 장미 잎 하나하나 그리는 정성과 달팽이의 표정을 그릴때는 너무너무 포기하고싶었지만 레다를 위해 결국 끝마쳤습니다.정말 힘든싸움이였어요. 그래서 난 천재화가라고요..

BO BO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

120817 Kwangyeon's Twitter Updates
11:32 KST
아이패드 아이팟 맥북 아이폰 ㅋㅋㅋ 우리는 사과들… 나도 아이패드만 있으면 리얼사과넼ㅋㅋ

11:58 KST
트위터 들어온기념으로 휙-ㅋㅋ 과거네요 나름?!

12:44 KST
프사 바꾸래서 바꿨어여~_~ 됐지요!? 핳-

BO BO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

120819 Youngjun Twitter Update

레드애플 90형아들 ㅋㅋ

BO BO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

해운대갔을때 바다에서 규민이랑 사진찍고노는데 벌레를 싫어하는 규민이가 벌레랜드를 발견하였다!

BO BO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

歌迷的用心和愛想必Led Apple 團員都深深可以感受到了!!

BO BO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

[TWITTER] 120809 Youngjun's Twitter Update
00:12 KST
연습 연습 더위에 지친 영주니를 살려주세요

BO BO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

[TWITTER] 120810 Youngjun’s Twitter Update
17:53 KST
무더위를 이기는 방법 !! 코코팜 세개 정도는 마셔줘야~

翻譯 : 天氣太熱!! 一天要喝3瓶~

(小心別變胖啊!!)04  

BO BO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

 

BO BO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

BO BO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

120801 Youngjun’s Twitter Update (@windledyj)

여수가는길 ~ 광연이랑 ~~ 잘자 크크크크ㅡ

BO BO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

BO BO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

00:56 KST
잘 먹을게요~!! 너무 귀엽다ㅠㅜㅜ
[Trans] I’ll eat it well~!! It’s so cuteㅠㅜㅜ

00:56:KST
我想吃了〜!那麼可愛的ㅜㅜㅠ
[Trans]我吃了~~!“!它是如此可愛ㅜㅜㅠ

BO BO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

keonu孤單的一人想用晚餐!! 從照片中我們可以看見keonu的眼睛似乎好像好了!!替他感到高興23  

BO BO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

지금 만나러 갑니다~! 레다가 빨리 보고싶은 효석이의 뽀뽀 이따봐요 ^.~

BO BO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

您尚未登入,將以訪客身份留言。亦可以上方服務帳號登入留言

請輸入暱稱 ( 最多顯示 6 個中文字元 )

請輸入標題 ( 最多顯示 9 個中文字元 )

請輸入內容 ( 最多 140 個中文字元 )

請輸入左方認證碼:

看不懂,換張圖

請輸入驗證碼